인터넷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뷰티 아이템 5가지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사다보면 백화점에서 정가를 다 주고는 못 사게되죠? 특히나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하면 면세점마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적립을 제공해주고 또, 구매를 하면서 생기는 적립금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나갈 때 이런 면세점 찬스를 놓치면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후회하지 않을 인터넷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뷰티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

전세계에서 1분에 9병씩 판매된다는 전설의 갈색병 에센스. 화장품을 잘 알지 못하는 남자들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에센스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죠? 면세점에서 사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꼭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 1순위입니다. 배우 서현진도 바쁜 스케줄 속 스킨 케어용으로 갈색병을 꼽으며 가장 애정한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 에스케이투 페이셜 트리트먼트 피테라 에센스

갈색병 만큼이나 "노취지 아늘꺼에여' 탕웨이 CF로 유명한 에센스입니다. 출시한지 무려 35년이 지났는데도 성분의 변화 한 번 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결은 물론 광채와 탄력을 높여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스입니다. 특히 피테라 에센스 대용량의 경우, 면세점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매하면 대용량 230ml 2병을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어서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수분크림 중에서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24시간 촉촉한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으로 알려져 있고, 수분크림 부문 판매율 최고를 자랑합니다.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고 저자극 수분감으로 민감성 피부에게도 딱이라 많은 이들에게 인생템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면세점 적립금을 사용하면 2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놓치지 마세요.



4.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김연아 립밤으로 알려지면서 국민립밤이 된 디올의 립 글로우입니다. 입술에 혈색을 더해주면서 단독 사용시에는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메이크업 전 후 사용시에는 색감을 더욱 풍부하게 연출시켜주면서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밤으로, 면세점에서 구매하지 않으면 손해란 말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의 상품입니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2018년) 인터넷 면세점 판매량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전해집니다.



5. 록시땅 럭키8 핸드크림 키트

총 8개로 이루어져 있고 록시땅 매장 내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핸드크림입니다. 향도 다양하고 케이스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최적의 아이템이죠. 향은 시어버터, 로즈에렌, 체리블라썸, 라벤더, 피브완플로라, 아몬드, 베베나 등 총 7가지이고 시어버터가 2개 들어가 있습니다. 호불호 없는 여행선물이기에 면세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뷰티 아이템 5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나요? 해외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면세점찬스 절대 놓치지 마세요! 무조건 이득입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잘나가는 블루투스 체온계 어떤게 있나?  (0) 2018.10.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