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한 인기 하네요.

카카오뱅크 전월세자금대출이 지난 1월에 처음으로 소개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누적 대출금액이 6천억을 넘었습니다. 매월 평균 7백억씩 대출이 늘고 있는데 이렇게 카카오뱅크 전월세자금대출이 인기 있는 이유를 살펴 봤습니다.



최근 대출규제가 심해지면서 대출을 받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거기에다가 은행까지 찾아가서 대출을 해야하는 건 기본이죠. 저도 최근에 주택담보대출을 받을려고 은행에 문의를 했었는데요. 최근 2년 동안의 수입증빙을 가지고 은행에 찾아오라는 얘기를 들어야 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자금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비대면대출이라는 겁니다. 비대면대출이 뭐냐하면 은행에 가지 않고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지금 현재로서는 거의 유일한 비대면대출이 카뱅 전월세자금대출입니다. 편리하죠?



거기에다가 평균 대출이자가 3% 미만으로 최근 금리상승으로 인하여 대출이자 또한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3% 미만으로 은행권 거의 최저수준의 대출금리를 보여주고 있고 또 중도상환 했을 경우 해약금도 없습니다. 이러니 인기가 없을리가 없지요.


전월세보증금 대출이 필요하다면 먼저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의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고 안되면 다른 대출을 알아보시라고 적극 권유해 드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